본문 바로가기
뭐 좀 해봤니?/카페 좀 다녀봤니?

강원도 영월군의 명소 섶다리 옆 맛도 뷰도 잡은 breeze 카페

by 나.R.D.(Rule Destoryer) 2023. 4. 30.

3월에 갔던 카페를 이제야 소개하게 되네...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강원도 영월 명소인 섶다리 마을의 섶다리

옆에 위치해 있다.

주소: 강원 영월군 주천면 판운리 490


- 영월 섶다리는 하단에 링크 걸어둠 -



외관이 정말 깔끔하다.

까꿍




카페 밖에는 평상과 그늘막, 캠핑의자도 있고,

갬성 충만하다.


외관도 외관이지만, 실내를 살펴보면...


[좌] 브리즈 이용 안내, [우] 케어키즈존 안내


깨알같은 와이파이 정보

ID: cafe_breeze
PW: breeze0333


귀여운(?) 피규어들도 보이는 카운터 옆모습
사장님께서 손뜨개질하여 판매하시는 것 같다.
인스타 사진을 뽑아서 카운터를 두르셨는데, 뭔가 보기 좋았다.
그 옆은 인스타 갬성으로 대표(?) 메뉴들을 나열해두신 듯 하다.
1층 갬성 책꽂이 인테리어
1층 천장 인테리어

우리 일행들은 날씨가 좋아 2층에 자리를 잡았기에

1층은 이정도 순회하고 2층으로 올라가보자.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 올라가기 전 왼쪽에 화장실이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서 화장실 🚻 😂 다녀오면 된다.


약간 유럽풍 클래식 갬성 인테리어 느낌이 든다.


깨알같은 아기자기한 아이들도 있다.


계단에는 안전을 위한 깨알같은
사장님의 배려가 눈에 띈다.


2층도 넓고, 폭신폭신 인조잔디가 마음에 든다.

자리를 잡고, 수다떠는 사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는데,

나는 브리즈의 시그니처(?) 메뉴, 브리즈 라떼 주문했다.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데,

내 입맛에 딱 맞는

달달한 연유(?)와 부드러운 라떼의 조합인 것 같은데,
여태 먹어보지 못한 브리즈 카페만의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일행은 대부분 (아)이스 (아)메리카노

고흥 유자차
고흥 유자차
연유(?)
크로플 치즈


와플은 맛이 없을 수 없지 ㅋ

초코 크림 케이크

연유가 크로플이랑 세트인 것 같은데,

심심해서 초코크림케잌에 플레이팅 해봤다.


크로플에 뿌려진 치즈도 한번 뿌려봤다 ㅋㅋㅋ


비주얼이 그럴 듯 ㅋㅋㅋㅋ

그냥 나온 그대로도 먹어봤어야 했는데,

달달 + 달달 = 미쳐버린 달달함 ㅋㅋㅋ

전부 맛있게 잘 먹었다. ㅋㅋㅋ


카페 옆은 글 도입부에 언급했던 섶다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섶다리 글

강원도 영월군 섶다리 마을의 섶다리편!

이번에 소개할 곳은 영월의 명소! 섶다리 마을의 섶다리이다. 제천에서 맺어진 인맥과 오랜만에 만나기도 해서 겸사겸사 제천에서 가까운 영월을 찾았다. 섶다리는 섶 + 다리로 섶나무(청솔가지

seodaeya.tistory.com

 

[네이버 지도]

브리즈
강원 영월군 주천면 평창강로 7

네이버 지도

브리즈

map.naver.com

반응형

댓글